사수레

십분의일

야생화 바람꽃 2023. 9. 14. 21:57

감성이 넘치는 와인바 십분의 일에
다녀왔어요🚶‍♀️

먼저 감바스는 식감 좋은 오동통한 새우가 가득
들어가 있었어요. 노릇하게 잘 구워진 토스트와
함께 먹으니 조합이 좋았어요.😋

치즈 플래터는 치즈 종류가 다양해 와인을
마시는 동안 6가지 종류의 치즈를 즐길 수 있었어요.
저는 특히 과일치즈가 맛있었어요!🧀

마지막으로 화이트 샹그리아는 레몬이
포인트로 올라가 상큼 달달했어요🍋

십분의 일은 나만 알고 싶은
아늑한 와인바였어요🍷

-치즈 플래터(3-4인)
-감바스 알 아히요
-화이트 샹그리아

📍 십분의 일
✔️ 서울 중구 수표로 42-9 2층

[ 서울 중구 수표로 42-9 2층 ]

✔️ 감바스(13,000원)
바삭한 빵 위에 새우 올려 먹으면 넘 맛있죠~ 마늘과 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하니 느끼하지 않았어요.

✔️ 치즈 플레이트 3-4인 (14,000원)
진짜 완전 혜자! 저 가격에 저 구성이라니~ 스모크, 스트링, 고다, 체다, 페퍼잭, 과일치즈 🧀 6가지 치즈를 크래커에 올려 먹으니 와인 안주로 딱이었어요.

✔️ 짜계치 (7,000원)
짜파게티+계란+치즈는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죠?! 라면은 남이 끓여준 게 최고!

✔️ 라스 라네라스 스위트 화이트 와인 (29,000원)
스윗하고 깔끔한 와인이에요. 달달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.

⏰ 매일 18:00 - 24:00

👉 2차로 오기 좋은 와인바! 힙지로 갬성 느껴보세요🍷🫶🏻

_
_
_

을지로맛집 을지로와인바 먹팔 먹 먹팔 먹팔 하면 좋 러 먹팔해요

힙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을지로~
🥂을지로 맛집 BEST 5🥂

서울맛집 서울가볼만한곳 서울핫플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을지로보석
퀄리티가 좋은 해산물과 와인의 조합을 느껴보자~
남다른 분위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가능~👍

📍 서울 중구 마른내로 11-10 3층

올디스타코
간도 세지 않고 담백함이 가득한 타코 맛집!
인기가 많아 웨이팅이 긴 곳이라 얼른 달려가야 돼~

📍 서울 중구 충무로4길 3

산수갑산
속이 꽉찬 고소한 순대를 배불리 즐길 수 있는 곳!
국밥부터 모듬까지 놓칠 수 없어~~😋😋

📍 서울 중구 을지로20길 24

로바타카미
일본 여행을 와서 즐기는 듯한 감성 가득한 맛집!
골라 먹을 음식들도 많아서 즐거움이 두 배야~✌️✌️

📍 서울 중구 수표로 42-9 1층


독특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곳에서 인생샷을 건져보자
맛있는 와인을 마시면서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~📸

📍 서울 중구 수표로 42-9 2층

을지로맛집 을지로핫플 충무로맛집 중구가볼만한곳 중구맛집 서울데이트코스 국내여행 국내여행지추천 오어가 오어가_서울

온이 없는 올리려했는데 사실상 불가넝…👶🏻

아재입맛

이지만 가끔 영한 느낌도 받고 싶으니.
확실한 건 여기서 내가 젤 늙었을 듯.
간만에 기분좋게 가볍게 와인한병.
요즘 을지로 힙한 와인바 중 하나.
가성비 좋아서 그런지 바글바글.
.
.
.
.
한량일기 힙지로 와인바
와인 까쇼 치즈플래터 올리브
루이스펠리페에드워즈
whigon_taste


우리 들의 오랜 꿈
완성
골든블랙123
goldenblack123
베들링턴테리어
bedlingtonterrier
bedlingtonkoreakennel

축하해요~~ 행복한 결혼생활이 될꺼라 믿어요 ㅎ

덕분에 좋은시간 보냈습니다 ㅎㅎ

제 결혼 아니에요 ㅎㅎ 청첩장 받았어요~ ㅋㅋ

서울 을지로 와인 드므 와인잔 청첩장 결혼 좋은시간 축하해 선물 택배 행복 흔남 훈남 용인남자 테러 나들이 눈 펑펑 감기 조심 또 만나요 좋은시간 건강 하세요

힙지로 와인바
아주 가끔
서울사람들이 부러울 때가 있습니다.

🍷을지로 십분의일🍷

을지로 골목에서 아지트 느낌의 와인바를 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!! '여기가 입구 맞아?'라고 의구심이 드는 곳이 입구 맞습니다:) 대표메뉴는 짜계치(짜파게티계란치즈🥘🍳🧀)와 멜론 프로슈토🍈🥓 짜계치 면발은 너무 꼬들꼬들해서 자꾸만 손이 가고, 멜론 프로슈토는 너무 맛있어서 5분 안에 다 먹었어요😉 맛있어서 빠른 속도로 흡입하게 되니 메뉴를 자꾸만 더 시키게 됐는데요,, 그런데도 계산할 때 부담이 없을 정도로 가격도 착했답니다! 글라스 와인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❤️ 연말에 따뜻한 분위기에서 와인 마시고 싶으시다면 이 곳을 추천합니다〰️

😇서울 중구 수표로 42-9 2층
.
.
.
을지로 을지로맛집 을지로와인바 힙지로맛집 서울맛집 힙지로와인바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멜론 짜파게티 짜계치 존맛 존맛탱 맛 먹 술 푸딘코 먹부림 먹방 테러 먹팔 먹팔해요 먹팔 먹팔 송년회 f4f

내가 기둥으로 세운 이 돌이 하나님의 집이 될것이요 하나님께서 내게 주신 모든 것에서 십분의 일 (a full tenth) 을 내가 반드시 하나님께 드리겠나이다 하였더라 - 창세기 28 : 22-

매일성경 매일기도🔑
매일감사 매일행복
말씀묵상 매일위로
매일평안🏝 매일해요
BileTimel 한없는은혜
굿짹월드_jane_woojs
mkyu 새벽기상 굿짹
감사해요 도전 함께해요
창세기 야곱 사닥다리
허락한것을다이루기까지
하나님의집이될것이요
반드시
함께해요 시작해봐요👍
굿짹월드_jane_woojs픽팬
매일묵상_jane_woojs빅팬

warm_piic
십분의일🍷뮌헨호프와 만선호프에서 1,2차를 하고 3차로 간곳ㅎㅎ참외 하몽??넘 맛있었음ㅎㅎ

서울 서울여행 seoul seoulkorea picture 서울맛집 힙지로 을지로

지난 생일 주간💖🎂
.
.
HBD 11월마지막날 Thanks TWG 부베트 Buvette 한센 벌써12월

을지로맛집 을지로술집 을지로 을지로십분의일

간만에 마음에 든 술집 발견! 어쩌다가 알게되어서 언젠간 방문해야지 하다가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다

와인을 즐길 수 있는 소박한 공간인데 일단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이라 부담이 없다...

그리고 공간이 그리 크지 않아서 잔잔함이 느껴지고 혼술하기에도 좋아 보였다

왠지모를 몽글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서 재방문 하고 싶다



.
.
.
.
.

wine winebar
을지로술집 을지로와인바

양조위X십분의일 팝업스토어❤️‍🔥

을지로 와인바 십분의일 골목에서
양조위X십분의일 팝업스토어
지금 시작합니다.

근처 계신분들 막걸리 드시러 오세요🙏

종이와 크레파스, 책과 와인이 있는 곳
좋아하는 것들로만 꽉꽉 채워져있어서 행복하다는 말을 몇번이나 했는지 모른다
사람들이 써내려간 각각의 고민과 혼잣말들에
저마다의 방식으로 위로하고 다독여준 흔적들이 너무 좋았다♡

'사수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부송국수  (0) 2023.09.18
케잌아일랜드  (0) 2023.09.17
카페라라라  (0) 2023.09.13
몽쥬빠티세리  (1) 2023.09.02
밍글스  (0) 2023.07.29